본문 바로가기

감상/리뷰

아카메가 벤다!(アカメが斬る!) 4권 감상

그림 타시로 테츠야/ 원작 타카히로/ 발매일 2012년 1월 21일/ 가격 600엔/ 출판사 스퀘어에닉스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도저히 기다리다가 못해서 그냥 한권만 발송 했는데 발송 한 다음날 나머지 상품 도착 OTL

토라노아나 특전 일러스트 카드 포함

기존의 한면만 그림이 있는 일러스트카드에서 4면 일러스트 카드로 업그레이드 됬군요.




이번 권의 주인공은 에스데스.

에스데스의 이상형이 밝혀졌습니다.

 
  1. 무엇보다도 장래의 가능성이 중요함. 장군급 그릇의 인물을 자신의 손으로 단련하고 싶다.

  2. 담력이 크고 강한자. 언제라도 위험수 사냥이 가능한 사람

  3. 자신과 마찬가지로 제도가 아닌 변경에서 자란자

  4. 제가 지배하기 때문에 연하를 원합니다.

  5. 순진무구한 미소를 지을 수 있는 사람이 좋습니다.




에스데스가 주최하는 무투대회에 나이트레이드 중 얼굴이 알려지지 않은 타츠미가 출전하고, 다른 출전자를 쓰러트리고 순진무구한 미소를 짓는 타츠미에게 반한 에스데스.

'이제부터 나의 것으로 해주마' 라며 타츠미에게 목걸이를 채우고 끌고 갑니다.

저런 극S의 캐릭터가 사랑에 빠진 소녀가 되다니 갭모에 캐릭터의 최고봉에 랭킹이 되도 아깝지 않습니다.


결국 어찌어쩌하여 타츠미가 탈출 합니다만 그 후의 에스데스의 대사가 압권.


 
  만약....살해당한다면 그정도 밖에 안되는 남자겠지만 너는 그런 약자가 아니야...


  살아남을 강함을 가지고 있다.

  이상한 일이군...타츠미하고는 다시 만날 수 있을 것만 같은 기분이 든다.
 
  아니, 만나보이겠다.







에스데스 진히로인 결정.

무사히 돌아온 타츠미에게 아카메가 미소를 지어주지만,
아카메? 그게 뭔가요? 먹는건가요? 라는 기분이 들정도의 파괴력이었습니다.


.....하지만, 작가가 작가인지라 에스데스의 생존 플래그가 너무 희박하군요. 그렇다고 동료가 될 캐릭터도 아니고.

아카메의 동생인 쿠로메도 등장. 아카메 동생다운 성격이지만 이쪽도 생존 플래그가 희박하군요.



그리고 4권에서 가장 신경쓰이는 점. 에스데스 와이셔츠 안에는 아무것도 안입은거죠? 시리도 살짝 보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