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옥상의 백합령씨 소개



옥상의 백합령씨(屋上の百合霊さん)
제작사 : 라이아 소프트(Liar soft)
발매일 : 20112년 3월 30일
가격 : 9,240엔
겟츄 : http://www.getchu.com/soft.phtml?id=727879


조용한 학원생활을 보내던 토오미 유나는 어느날 옥상에서 두명의 유령과 만나게 된다.

전쟁 전 사고로 죽은 에노키 사치와 30년 전 병으로 죽은 나가타니 메구미.

서로를 생각하는 마음을 가지고 죽고 재회하여 연인이 된 두 백합영혼.

그녀들의 간절한 소망은 "후회 없는 멋진 첫체험"

.....하지만 그 방법을 모른다.

지박령이기 때문에 학교부지를 떠날 수 없는 백합령들은 성지식의 획득과 은밀한 사랑에 고민하는 소녀들을 도와 주기 위하여 학원내의 백합커플을 늘리는 백합 큐피트의 역할을 유나에게 맡기게 되는데...




코우메 케이토(小梅けいと)씨 트위터에서 엄청 기대하는 소프트라는 소릴 듣고 한번 사이트를 찾아가봤다가 깔끔한 일러스트와 백합령이라는 참신한 소재가 눈에 띄어서 관심을 가지게 된 소프트입니다.

그동안 라이어 소프트의 게임은 한번도 플레이를 해본 적이 없는데 백합령 체험판을 플레이 해보니 상당히 괜찮더군요.
경쾌한 BGM과 체험판인데도 순식간에 몇시간이 지날 정도로 몰입감도 있습니다.

주인공이 직접 연애를 하는 것이 아니라 다른 커플들을 도와주며 지켜보는 색다른 형식인데, 서로 커플을 엮어주게 되면 커플의 시점에서의 백합백합한 이야기가 진행되고 행동에 따라서 이벤트 뒤에 일어난 사건이나 사이드 스토리가 열리게 됩니다.

백합령이 나중에 어떠한 평가를 받게 될지 모르겠지만 유나의 이야기가 나오느냐 없느냐에 따라서 사람들의 호불호가 갈릴 것 같습니다.

그나저나 어째 원화가 카토 하루아키씨가 생각 나는지 모르겠네요. 실제로 비교해보면 그렇게 비슷하진 않은데 말이죠. 흑발 검은 세라복의 사치가 석양 로맨스의 유우와 비슷해서 그런가...


그리고 백합령씨 구매시 점포마다 특전 드라마시디를 제공하는데 점포마다 커플링이 다르네요.
이거 점포별로 구입하는 사람들이 나타날 듯.
구매는 하고 싶은데 이번에 마지코이S도 샀고 마법사의 밤도 사야하는데 어쩐다...야후옥션에 올라오는 거나 노려야 할까요...

아무튼 개인적으로 기대작입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라이아 공식사이트에서 체험판을 배포하니 그쪽을 참조해주세요.

라이아 소프트 : http://www.liar.co.jp/




아참, 그리고 이거 성인용입니다.


―― 여기를 유리토피아로 만들자




옥상의 백합령씨 PV